권익위 "재해구호협회, 국민 성금 유용…채용 비리"

권익위 "재해구호협회, 국민 성금 유용…채용 비리"

최고관리자 0 721

71a30cd7c2ff317a309e91130d5708ed_1700666296_0572.jpg
 


"대략 3억원의 비정상적인 법인카드 사용이 있었고 

지난 4년간 협회 채용 33건 중 24건이 공정 채용 절차를 위반한 사실을 발견했다"고 하는데

굉장히 심각한 문제네요..

국민들이 어려움 처한 난민을 돕기 위해 성금을 낸 것인데 제일 깨끗하게 관리되어야 할 곳이

이렇게 비리로 휩싸여 있다니..

이래서 국민들이 성금을 뭘 믿고 내겠습니까?

제대로 수사해서 비리 척결 했으면 좋겠네요..


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422/0000630800?sid=100

0 Comments
맨위로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