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단독] ‘김기현 창립 축하’ 단체 “광화문광장 세종·이순신에 문제의식 못 느끼면 우파 아냐”

[단독] ‘김기현 창립 축하’ 단체 “광화문광장 세종·이순신에 문제의식 못 느끼면 우파 아냐”

최고관리자 0 771

[단독] ‘김기현 창립 축하’ 단체 “광화문광장 세종·이순신에 문제의식 못 느끼면 우파 아냐”

https://n.news.naver.com/article/032/0003248847?sid=100

 

홍범도에 이은 이순신 세종대왕

어쩔려고 이러는지...

0 Comments
맨위로↑